건강기능식품 OEM 도매사이트

100%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다양한 보충제와 비타민을 확인하세요.

더헬스는 이노 헬스앤케어(Inno Health&Care), 엔조라이프(Enzolife), 더헬스(The Health), 온유 (Onyou), 더 레드우드(The Redwoods), 헬씨웰(HealthyWell), 엔조헬스(EnzoHealth) 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New Zealand 키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는 건강식품 영어로 하면 Health Dietary Supplements Food 라고 합니다. 건강보충제라는 뜻입니다. 치료목적으로 섭취하는게 아니라, 일반적으로 식사를 하면서 흡수할수 없는 부족한 비타민, 섬유질, 아미노산, 지방산, 단백질 등 채워주는 식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의 많은 고객분들이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만병통치약으로 생각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그렇다면, 좋은 건강 보충제는 무엇일까요?

많은 고객분들이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추천받은 제품들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과 상담을 하다 보면,

“미국, 캐나다 보충제가 좋나요?” “국산 보충제가 좋나요?” ” 미국 보충제가 원조라 기술력이 좋은 미국 보충제가 좋지 않나요?” 등등 여러 질문들을 하십니다. 그럼에도 왜 후발주자인 뉴질랜드 건강식품이 미국 캐나다 보다 가격이 비싸도 구매력이 있을까요?

 

꾸준히 성장하는 뉴질랜드 건강보조식품 시장현황을 보면. (출처 : KOTRA)

시장규모 : 비타민 제품을 포함한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평균 3년동안 2억 USD 규모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식약안전청
뉴질랜드 식품안전청

 

건강보조식품 시장현황 특징을 정리해보면,

  • 청정 자연에서 공급되는 다양한 대표적인 건강보조식품의 원료(초유, 산양유, 초록홍합, 녹용, 프로폴리스 등)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이후로 전세계적으로 건강에 대한 필요성을 갖게 되었고, 특히 면역력에 탁월한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 현지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톰슨, 고헬씨, 굿헬스, 클리니시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이용한 판매량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 다른 국가에 비해 뉴질랜드  의약품 의료기기안전청(MEDSAFE)의 까다로운 심사기준도 안전하고, 좋은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건강보조식품 OEM 업체 (The Health Lab  : Health Dietary Supplements Food Manufacture )

건강기능식품 OEM

new zealand health supplements

더헬스랩의 특징

  • 뉴질랜드 오클랜드 서쪽에 더헬스랩 공장을 가동하며, 현지 소형 건강식품제조업체들의 제품을 OEM 생산하고 있습니다.
  • 엔조제놀(소나무껍질추출물), 초유, 산양유, 초록홍합, 프로폴리스 등 뉴질랜드 천연원료를 활요한 건강식품제조 설비를 갖추고 OEM 생산 및 자체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연질캡슐(Soft gel), 정제(Tablet), 경질캡슐(Hard Capsule), 분말(Powder), 액상(Liquid) 형태의 규격화된 제형으로 유통되기 때문에 OEM ODM 제조업체도 주문자의 수요에 맞춰 유연한 대응이 가능한 제조 프로세스를 갖고 있습니다.

 

더헬스랩 브랜드 소개

더헬스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보조제인 더헬스

더헬스 제품군

 

엔조라이프

강력한 천연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엔조제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엔조라이프

엔조라이프 제품군

이노 헬스앤케어

고객에게 더 좋은 성분, 더 좋은 공정, 더 좋은 제품을 추구하는 이노 헬스앤케어

이노 헬스앤케어 제품군

 

이노 슈퍼푸드

100% 유기농 쿡아일랜드 노니주스와 100% 동결건조한 쿡아일랜드 노니파우더 제품군인 이노 수퍼푸드

이노 수퍼푸드 제품군

 

온유 브랜드

약사분들이 고객분들의 건강을 위해 더 신경쓴 약국 전용 브랜드 온유

약국브랜드 온유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건강기능식품 위탁